카 론 부 르 크r13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.

출시 시간:2022-04-28 21:27:27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326

핵심 팁:카 론 부 르 크,합 결 강, 스프링 강, 예 를 들 어 CrMnTi SiMn,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.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, 온도, 금속 흐름 등 이다.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

합 결 강, 스프링 강, 예 를 들 어 CrMnTi SiMn,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.

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, 온도, 금속 흐름 등 이다.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.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.

카 론 부 르 크스 테 인 리 스 강 냉 간 압연 벨트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볼 륨 & rdquo;원 료 를 위해 상온 에서 냉 간 압연기 로 압연 하여 재 료 를 만들다.일반적인 두께 & amp;lt;.mm~mm>너비 & amp;lt;mm~mm>;[& ldquo; 냉 간 압연 강철 띠 / 권 재 & rdquo;] 표면 이 깨끗 하고 평평 하 며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기계 적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을 가지 고 제품 은 대부분 볼 륨 이 되 어 코팅 강판 으로 가공 할 수 있 습 니 다.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롤 생산 절차: ° 산세척 & rarr;직경 ° 상온 압연 & rarr;『 』 공예 & rarr;『 』 소 둔 & rarr;『 』 평평 & rarr;『 』 정절 & rarr;『 』 포장 & rarr;『 』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.

안정 화 처리.일반적으로 고용 처리 은행 에서 Ti, Nb 를 함유 한 - 강 에 자주 사용 되 는데 고정 처리 한 후에 강 을 ~ ℃ 로 가열 하여 보온 한 후에 공 냉 시 킵 니 다. 이때 Cr 의 탄화물 은 완전히 용해 되 고 탈 티타늄 의 탄화물 은 완전히 용해 되 지 않 으 며 냉각 과정 에서 충전 분석 을 통 해 탄 소 는 크롬 의 탄화물 을 다시 형성 할 수 없 게 합 니 다.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품질 을 보증 합 니 다.보증 서비스. 품질 보증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그래서 수정의 부식 을 효과적으로 제거 하 였 습 니 다.

가 즈 니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력 을 만 났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( 시리즈), Cr - Ni 계 ( 시리즈), Cr - Mn - Ni ( 시리즈) 및 경화 계 ( 시리즈) 로 나 눌 수 있다.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& mdash, Ni% 를 - 강 으로 약칭 한다.합 탄 량 이 .% 미 만으로 Cr, Ni 배합 을 이용 해 단상 오 스 테 나이트 조직 을 확보 한 것 이 특징 이다.


카 론 부 르 크r13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.



재결정 온 도 는 형 변수 에 따라 달라 진다. 형 변수 가 % 일 때 재결정 온 도 는 ℃ 로 내 려 가 냉 변형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결정 소 둔 온 도 는 ~ ℃ 이 고 ℃ 는 h,카 론 부 르 크스 테 인 리 스 스틸 타원 관, ℃ 로 보온 하면 열 이 나 면 된다. 그리고 물 은 차 가워 진다.

  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용접 강관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보일러,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화학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이다.(CrNIT) QHYAD CrNiMOSi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자동차 산업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배기 시스템 으로 자동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총 사용량 의 이상 을 차지 하 며 %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. 측정 에 따 르 면 자동차 가 사용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전체 하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용량 의 약 % 를 차지 하고 장기 적 으로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과 용접 관 의 사용 비율 은 약 대 이다.

어디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.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. 용접 성 이 좋다.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CE--“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& rdquo;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& ldquo;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& rdquo;사용 수명 이 길 고 완전 성 이 좋 은 건축 용 구조물 의 설 계 를 간소화 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: 원료 - 스 트 립 - 용접 제 관 - 수리 단 - 광택 - 검사 (스프레이) - 포장 - 출하 (입고) (장식 용접 관).


카 론 부 르 크r13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.



보일러 튜브,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(GJB - (YB - 항공 용 구조 관,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(GJB - ) (YB - 항공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(YBT - ) 항공 용 A 중 공 리벳 이음매 없 는 강관 (GJB - (YB - 항공 용 구조 관,카 론 부 르 크스 테 인 리 스 강판 1mm 두께,카 론 부 르 크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, 이음매 없 는 강관 (YBT - )(YB - 항공 용 도관 A 이음매 없 는 강관 작은 지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압 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저 중압 보일러 튜브 녹 슬 지 않 고 내산 극 이음매 없 는 강관 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보일러, 열 교환기 용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용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용접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관 탄소강,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합금 강관 의일반적으로 전문 적 인 용 도 를 요구 하 는 페라이트 강 과 합금강 의 일반적인 요 구 는 일반적으로 탄 소 를 요구한다.

손님 을 존경 하 다.거스러미 제거: 관 재 를 절단 한 후 가 시 를 깨끗이 제거 하여 개스킷 을 베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이상 의 상황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보호 막 의 부식 을 야기 할 수 있다.

철 강 종 류 를 정확하게 선택 하고 관리 가 적당 하 다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, 부식, 부식 또는 마모 가 발생 하지 않 을 것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 하나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패 방지 성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의 공정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할 수 있다.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적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 몸 에 모 아 쉽게 설계 할 수 있다.부품 가공

카 론 부 르 크현장 작업 자 에 대해 서면 기술 교육, 현장 기술 평안 교육 을 중단 하 다.

국산 대체 수입 전망 이 넓 은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위해 중국 은 세기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착안 하여 해결 & ldquo;고경 벽 비 고정 밀 & rdquo;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기술 문 제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응용 시 켜 발전 이 매우 빠르다.하나의 파이프 가 전면적으로 응용 되 려 면 국산 화가 없어 서 는 안 된다.국내 에 서 는 이미 일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와 관 재 를 생산 하고 진일보 개발 하 는 능력 을 갖 추고 있다.

모델 & mdash;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카 론 부 르 크r13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.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카 론 부 르 크r13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.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카 론 부 르 크r13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.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카 론 부 르 크r13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문제가 잘 처리되지 않아 온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.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카론부르크권하다뉴스 정보
카론부르크최근 소식